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큐티 사나 · 깜찍 채영 · 청순 쯔위’ 3인3색 개별 컷 공개…외모UP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4-22 02:03 KRD7
#트와이스 #사나 #채영 #쯔위 #치어업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사나 채영 쯔위 세 멤버의 개성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아홉 멤버 전원 개인별 티저 컷 공개를 끝마쳤다.

트와이스는 21일 0시 사나 채영 쯔위 3인의 ‘치어 업’(CHEER UP)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낮 12시 1차 개별 티저 이미지, 오후 6시 2차 개인별 티저 컷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NSP통신

영상은 사나 쯔위 채영 세 멤버가 장난스런 파티 분위기 속에서 시작돼 생각밖 급반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청순하고 로맨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NSP통신-▲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사나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사나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또 1차 개별 컷에서는 사나 채영 쯔위 세 멤버가 활달한 스포티 의상을 입고 각기 다른 매력들을 뽐내고 있다. 사나는 섹시 품은 큐티함을, 채영은 카리스마 배어있는 깜찍함을, 쯔위는 섹시미 넘치는 청순함을 보여준다.

추가 공개된 2차 개별 티저는 이들 세 멤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뚜렷한 개성을 담아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NSP통신-▲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채영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채영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댄스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더해진 ‘치어 업’을 타이틀 곡으로 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G03-8236672469

이 앨범에는 이 곡 외에도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터치다운’(Touchdown) ‘ ‘툭하면 톡’ ‘우후’(Woohoo) ‘헤드폰 써’(Headphone 써)를 비롯해 CD에만 수록되는 ‘아임 고나 비 어 스타’(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길 예정이다.

NSP통신-▲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쯔위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트와이스 ‘치어 업’ 멤버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은 쯔위의 1차(왼쪽), 2차(오른쪽) 컷. (사진 = JYP)

한편 지난 18일 첫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아홉 멤버들의 개별 티저 콘텐츠를 공개해온 트와이스는 컴백일 전까지 ‘트와이스 위크’(TWICE WEEK)를 통해 순차적인 티저 영상과 이미지 공개는 물론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