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7 12:00 KRD2
#미니스톱 #스테이크 도시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통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한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은 치킨을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통닭다리살을 스팀오븐에 익혀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치킨스테이크에 양념소스로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최근 SNS에서 ‘치밥(치킨+밥)’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나는 등 치킨을 밥과 함께 먹는 트렌드에 맞춰 미니스톱 인기상품인 ‘매콤점보넓적다리’의 매콤한 맛을 살리고 뼈 없는 통닭다리살을 슬라이스하여 취식이 간편하도록 만든 치킨도시락을 출시하게 되었다.

치킨스테이크 외에도 토마토스파게티, 감자튀김, 비엔나소시지, 참나물, 볶음김치, 마카로니샐러드를 함께 구성했다.

G03-8236672469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점을 반영하여 미니스톱의 강점인 치킨을 소재로 한 고품질의 치킨스테이크도시락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즐겨 찾는 매콤한 맛을 더해 밥과 함께 먹을 때도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