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모시기 ‘총력’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6-04-27 11:25 KRD7
#광주신세계(037710)

‘신세계 카니발’· ‘우주과학 체험전’ 등 진행

NSP통신-광주신세계 과학체험 프로그램. (광주신세계)
광주신세계 과학체험 프로그램. (광주신세계)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광주신세계(037710, 대표 임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한 주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과거에는 세일 등과 같은 할인판매 행사나 판매 촉진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으로 고객의 관심을 유도했으나 최근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흥미를 끌 수 있는 이른바 고 집객 효과의 ‘체험형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게 광주신세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따라 광주신세계는 ‘신세계 카니발(Shinsegae Carnival)’과 ‘신기한 우주과학 체험전’을 테마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

G03-8236672469

먼저 신세계 카니발에서는 고객들에게 헬륨 풍선과 스티커를 제공해 마치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백화점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 뽀뽀로 음료와 더불어 놀이동산의 필수 먹거리인 팝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키다리 삐에로의 마술풍선 만들어 주기, 석고 마임 퍼포먼스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 카드(씨티/삼성/SC/포인트)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컬처스퀘어 1층에 위치한 티켓박스에서 자유이용권 팔찌를 증정한다.

팔찌를 찬 고객은 신세계 멤버스 바 무료 음료 이용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는 지하 1층 식품관 스위트 델리 코너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즐거움 가득한 ‘신세계 카니발’ 축제와 더불어 만 5세에서 12세 어린이 고객 만을 위한 ‘우주 과학 체험전’도 펼쳐진다.

우주 과학 체험전에서는 우주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여러 가지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먼저 어드벤처 존에서는 우주 조종사의 회전 및 움직임 훈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로봇팔 작동, 회전 감각 훈련, 국제우주정거장 생활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어 디스커버리 존에서는 우주복, 소유즈 우주선(러시아 우주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된 우주선 시리즈) 모형, 축소 로켓(세턴V, 아리안5, H-2 등 미국 유럽 일본의 대표적인 로켓) 모형, 우주 왕복선 모형 등을 전시하는 동시에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축제의 즐거움을 기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계속되는 부진 속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쾌한 체험형 이색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광주신세계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흥미를 끌 수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활동 외에 판매 촉진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인 오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전 장르 합산 30/60/100만원 이상 신세계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로 충전 또는 상품권, 카드/멤버쉽 포인트 등을 전환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전국 3000여 개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차별화 결제 수단인 SSG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오후 5시부터 지하 1층 전문식당가에서 신세계 카드로 결제시 3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세계 카니발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