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5월 ‘후디스맘 아카데미’…“예비 엄마아빠 모여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9 15:53 KRD7
#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아카데미 #임신출산교실 #부부클래스 #비즈맘클래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5월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부부클래스’, ‘비즈맘클래스’ 등 다양한 임신출산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일동후디스가 운영하는 예비엄마와 초보엄마, 예비 가족들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유용한 정보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엄마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후디스맘 아카데미 부부클래스 모습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맘 아카데미 '부부클래스' 모습 (일동후디스 제공)

5월에는 맞벌이 부부 증가로 아빠의 육아활동이 커지고 있는 만큼 예비 아빠에게도 실질적인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부부클래스’가 진행된다.

다음달 12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진행되는 부부클래스에서는 베이비 랭귀지를 통해 아기가 원하는 것을 보다 쉽게 알아차리고 아기와 원활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아기 마음 읽기’ 수업과 출산 후에도 건강한 엄마를 위한 ‘안정된 육아, 건강한 엄마’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서울지역에서만 개최되던 ‘비즈맘클래스’가 5월에는 부산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비즈맘클래스는 바쁜 회사생활로 임신출산 프로그램에 쉽게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맘을 위해 평일 퇴근시간 이후에 진행되는 수업이다.

5월 17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열리는 비즈맘클래스에서는 태교방법, 신생아의 영양관리 등과 함께 아기의 탄생으로 바뀌는 가정경제 등 임신출산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일동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 전 전화 또는 문자로 참석가능 여부를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일반 예비엄마아빠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예비맘클래스’, 초보엄마를 위해 올바른 수유방법, 신생아 영양관리 등 육아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출산맘클래스’ 등 다양한 후디스맘아카데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강연 일정은 일동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