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제약, 고품질 호흡기치료제 개발 전력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5-04 19:40 KRD5
#한화제약 #호흡기치료제 #에키나포스 #황사 #미세먼지
NSP통신-에키나포스
에키나포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평소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은 봄과 함께 찾아온 꽃가루, 미세먼지, 황사 등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들로부터 호흡기 질환을 지켜야 하는 힘겨운 계절이 돌아왔다.

특히 요즘처럼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클 때는 체온 저하와 함께 면역력이 떨어져 호흡기 질환 감염이 우려된다.

하지만 고품질 호흡기치료제 개발에 전력하고 있는 한화제약의 에키나포스는 에키나시아라는 천연식물을 주원료로 스위스 ‘바이오포스’사가 개발해 50여년 동안 유럽뿐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럽의 천연 감기치료제다.

G03-8236672469

효능은 바이러스의 표면 단백을 변형시켜 바이러스의 세포부착을 저해시키는 항바이러스 작용을 통해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우리 신체를 보호한다.

NSP통신

고품질 호흡기치료제 개발에 전력하고 있는 한화제약의 또 다른 제품인 뮤테란은 미국 FDA가 인정한 점액용해제로 ▲점액용해작용 ▲분비촉진작용 ▲점막기능 정상화 작용 등의 약리작용을 한다. 더불어 해독작용 항산화작용이 우수해 황사 등 공기오염에 노출된 현대인, 면역기능이 약한 노약자나 만성 폐색성 폐질환 환자 등에게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NSP통신

특히 한화제약의 움카민은 ‘펠라고니움 시도이데스’ 라는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생약제제로 항바이러스·면역증가 작용, 항박테리아·항균작용, 거담작용의 이상적인 3중 효과로 급성기관지염 치료에 효과가 입증된 제제다.

NSP통신

한편 크림 타입으로 코 속에 발라 방어막을 만들어 호흡기로 들어오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걸러내 알레르기 비염을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시키는 한화제약의 알러골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알러골은 독특한 요변성으로 비 점막에 접촉 시 용액의 점도가 증가돼 분무 후 흘러내림과 목 뒤로 넘어가는 것을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