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남도식 떡갈비 도시락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9 11:14 KRD7
#미니스톱 #떡갈비 도시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은 도시락 팔도명물 열전 시리즈 3탄으로 CJ비비고와 공동 개발한 ‘남도식 떡갈비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남도식떡갈비도시락’은 CJ 대표 먹거리브랜드인 ‘비비고’와 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큼직하게 썰어 넣은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낸 남도식 떡갈비를 메인 반찬으로 담았다.

또 떡갈비에 직화 불맛 소스를 묻혀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건강을 고려하여 흑미밥과 잡채, 느타리버섯볶음, 맛살에그롤, 콩나물무침, 볶음김치, 에그샐러드를 정갈하고 알차게 구성했다.

NSP통신-남도식 떡갈비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남도식 떡갈비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고객이 전국의 지역 별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도록 ‘도시락 팔도명물 시리즈’를 기획했으며 1탄 ‘The푸짐한 전주식비빔밥’, 2탄 ‘언양식바싹불고기도시락’에 이어 3탄으로 전라남도 대표 음식인 떡갈비를 소재로 ‘남도식 떡갈비 도시락’을 선보였다.

G03-8236672469

미니스톱 측은 “전국의 지역별미, 맛집을 소개하는 TV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직접 그 맛을 찾아 다니는 고객이 늘어나는 등 별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팔도 명물 시리즈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미니스톱에서 더욱 다양한 지역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여러 지역 별미를 도시락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