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딴따라’ 공명, ‘희노애락 깨알 표정’ 12종 세트 공개 “매력 돋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5-20 22:43 KRD7
#공명 #서프라이즈 #딴따라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공명의 다양한 매력이 깃든 표정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에서 천재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은 공명의 팔색조 매력의 12종 표정 세트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카일의 다양한 감정 변화가 생동감 넘치는 공명의 표정 연기로 완벽히 그려지고 있다.

G03-8236672469

극 중 공명은 한 없이 밝지만 그 속에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는 카일의 모습을 다양한 눈빛으로 그려내며 캐릭터에 재미와 힘을 불어 넣고 있다. 상황에 따라 귀여운 허세 표정으로 미소를 짓게 만들거나 뚝뚝 흐르는 눈물로 연민을 자극하기도 하는 등 극 몰입도를 높이는데도 한 몫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미워할 수 없는 투덜이의 모습부터 진정성 있는 천재 기타리스트의 모습까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공명이 출연하는 ‘딴따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