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와 함께 독거노인에 선풍기 전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24 10:30 KRD7
#롯데하이마트(071840) #동반사회공헌 #신일산업 #한일전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서울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선풍기 제조사인 신일산업, 한일전기와 함께 독거노인 100가구에 선풍기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과 정윤석 신일산업 판매사업본부장, 박창진 한일전기 영업본부장,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센터장, 성미선 강동노인종합복지관장이 참석했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와 음료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말벗이 돼 드렸다. 점심에는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했다. 오후에는 미리 준비해간 청소도구로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했다.

NSP통신-롯데하이마트와 신일산업, 한일전기는 24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100가구에 선풍기를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와 신일산업, 한일전기는 24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100가구에 선풍기를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한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혹서기 취약 계층인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위해 선풍기 배달 봉사를 준비했다. 국내 대표 선풍기 제조사인 신일산업, 한일전기와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파트너사와 사업관계를 넘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서도 동반자로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이다.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6월에도 파트너사와 함께 서대문 일대 쪽방촌을 찾아 독거노인 100명에게 선풍기를 전달했다. 지난 12월에는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김장김치 1500kg를 담가 광진구에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독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풍기 배달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