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임신부 초청 ‘베이비문’ 행사…25일까지 참가 신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24 17:01 KRD7
#매일유업(005990) #베이비문 #우아한형제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고객과 사내 임신부 직원들을 초청해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비문’은 임신을 기념하며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엄마들이 태교와 휴식을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태교여행을 뜻한다. 3박 4일 이상의 일정으로 해외로 가는 경우도 있지만 최근엔 1박 2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호텔, 리조트의 ‘베이비문 패키지’ 상품을 활용하기도 한다.

매일유업은 올바른 태교 문화 확산과 직원들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베이비문 행사를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직원과 일반 고객 초청은 물론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한 우아한형제들의 직원을 초청하고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의미를 더했다.

NSP통신-매일유업과 우아한형제들이 고객과 사내 임신부 직원들을 초청해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과 우아한형제들이 고객과 사내 임신부 직원들을 초청해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제공)

‘우아한 베이비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베이비문 행사에는 ‘앱솔루트 맘스쿨’의 인기 강사인 변영신 수원여대 교수의 ‘우리 아이 꿈 찾기 전략’ 강의와 성상희 용인대 교수의 공연이 곁들여진 국악 태교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와함께 제로투세븐, 보림출판사, 상수리출판사, 글라스락 등에서 제공하는 출산 관련 기념품도 제공한다.

행사는 김포공항내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에서 오는 28일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예비엄마들은 매일유업 육아 포털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