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13년 연속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25 15:15 KRD7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자사의 산양분유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NSP통신-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 13년 연속 선정됐다.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산양분유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 13년 연속 선정됐다. (일동후디스 제공)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한다. 각 부문별로 소비자조사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명품브랜드를 선정하며 기업과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권익보호와 삶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었다.

특히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착유에서 제조, 포장, 유통까지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에서 생산한다. 이 회사는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에서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공인한 것도 이 회사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내린 결정이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대표되는 여성소비자들의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 덕분에 1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