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은행, 인도 뭄바이에 대표사무소 개소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5-27 09:33 KRD7
#BNK금융지주(138930) #부산은행 #인도 뭄바이
NSP통신-26일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왼쪽 여섯번째)과 서병수 부산시장(왼쪽 다섯번째),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왼쪽 네번째)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은행 인도 뭄바이 대표사무소 개소식에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은행)
26일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왼쪽 여섯번째)과 서병수 부산시장(왼쪽 다섯번째),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왼쪽 네번째)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은행 인도 뭄바이 대표사무소 개소식에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지역은행 최초로 인도 뭄바이에 대표사무소를 개소했다.

부산은행은 지난 26일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과 서병수 부산시장,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은행 인도 뭄바이 대표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이번 뭄바이 대표사무소 개소로 중국 칭다오, 베트남 호찌민, 미얀마 양곤에 이어 네 번째 해외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중국-인도-동남아를 잇는 BNK금융그룹의 글로벌 비전인 ‘아시아 금융 트라이앵글’의 밑그림을 완성하게 됐다.

G03-8236672469

앞으로 부산은행은 인도 뭄바이 대표사무소를 통해 뉴델리, 첸나이, 구르가온, 푸네 등 인도의 거점도시에 대한 면밀한 시장조사를 실시해 인도 내 영업점 후보지를 최종 선정한 후 지점 인허가를 신청할 방침이다.

개소식에서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은 “앞으로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영업점 인허가를 추진해 현재 인도에 진출한 450여개 한국기업과 향후 진출예정 기업은 물론 인도 현지기업 고객들에게도 BNK부산은행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