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제주면세점 입점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5-27 12:02 KRD7
#메디포스트(078160)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제주면세점 #스킨케어
NSP통신-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에 입점한 셀피움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에 입점한 '셀피움'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셀피움(Cellpium)’이 제주관광공사(JTO) 시내면세점에 입점했다.

‘셀피움’이 제주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서울의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과 하나투어 SM면세점에 이어 국내 3곳의 면세점을 유통 채널로 확보하게 됐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인 등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에 입점한 ‘셀피움’ 라인은 총 16종이다. 메디포스트는 최근 인기품목인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와 ‘수퍼 안티링클 세럼’, ‘수퍼 울트라 크림’ 등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입점을 기념해 6월 말까지 면세점 내 ‘셀피움’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체험용 샘플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줄기세포 분야의 기술력과 기업 이미지를 살려 화장품 분야 매출 확대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며 “면세점과 백화점의 추가 입점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피움’은 탯줄 혈액인 제대혈 줄기세포에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특정 성장인자들을 유도해 이를 첨단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