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드코리아, 여름 맞이 차량점검 ‘썸머 캠페인’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27 13:46 KRD7
#포드코리아 #여름 맞이 #차량점검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NSP통신- (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차량점검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27개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포드‧링컨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총 2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각종 오일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가스 충전 50% 및 와이퍼‧에어컨 필터 교환 15%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G03-8236672469

또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애프터서비스 부문 변재현 상무는 “매년 진행되고 있는 포드코리아 썸머 캠페인을 통해 포드‧링컨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차량점검 ‘썸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