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 먹고 야구 경기 티켓 받아가세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27 15:26 KRD7
#농심(004370) #켈로그 #콘푸로스트 #가정의 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NSP통신-켈로그 콘푸로스트 야구캠페인 포스터 (농심 제공)
켈로그 콘푸로스트 야구캠페인 포스터 (농심 제공)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26일 LG트윈스 vs 넥센히어로즈 경기와 7월 9일 SK와이번스 vs KT위즈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응모방법은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입한 후 상자 안쪽의 스탬프를 확인해 사진을 찍어 운영국으로 문자 전송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1000명(1인2매)을 추첨해 총 2000명에게 야구 티켓을 제공한다.

상자 안쪽의 스탬프는 타자 스탬프, 투수 스탬프 2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으며 타자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6월 26일 LG 트윈스 경기에, 투수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7월 9일 SK와이번스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투수 스탬프를 찾은 당첨자 중 18명에게는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인도 받고 마운드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 당일 서울 잠실 야구장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존이 마련돼 페이스 페인팅 및 콘푸로스트의 캐릭터 ‘토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경기 중에도 각종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치킨과 맥주 등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한정판 스냅백 모자, 토니 티셔츠, 응원도구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보여줘 너의 호랑이 기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며 “야구는 물론 다양하게 마련된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 잊지 못할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