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티드’ 엄태웅, 카리스마 작렬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역시 엄포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6-18 12:36 KRD7
#엄태웅 #원티드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엄태웅의 드라마 '원티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원티드’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엄태웅은 공개된 사진에서 스트라이프 셔츠에 치노 팬츠와 스니커를 매치하며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한 패션으로 현실적인 방송국 PD다운 모습으로 변신해 시선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촬영 시작과 함께 엄태웅은 드라마 캐릭터에 흠뻑 몰입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며 고뇌에 빠진 모습과 결의에 찬 냉철한 표정은 연기파 배우다운 면모를 확연히 보여준다.

다음 주 첫 방송되는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가 담긴 스릴러 드라마다.

엄태웅이 극 중 연기할 방송국 PD 신동욱은 생방송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출을 맡아 방송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PD로 긴장감 넘칠 스토리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끌 예정이다.

한편 엄태웅의 안방극장 복귀작 SBS 새 수목극 '원티드'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