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에너지, ‘내트럭프랜즈’ 대대적 개편 완료 본격 서비스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6-06-20 14:21 KRD7
#SK에너지 #내트럭프랜즈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SK에너지(대표 김준)는 화물 운송 정보망 시스템인 ‘내트럭프랜즈’의 대대적인 개편을 마치고 20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트럭프랜즈는 화물 운송사와 화물차 운전자간의 정보를 연계해주는 플랫폼.

운송사가 직접 이 정보망에 화물 운송 요청 정보를 올리면 화물차 운전자 및 주선사가 이를 확인하고 선택해 운송 업무에 착수할 수 있게 한다.

G03-8236672469

이번 개편은 모바일 연동 강화 등 고객들의 업무 효율성 증대에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내트럭프랜즈’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차계부, 인수증, 세금계산서 발급 등 컴퓨터를 통해서만 수행할 수 있었던 작업들을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SK텔레콤이 운영하는 티맵(T-map) 네비게이션과의 연동성 강화로 실시간 교통 정보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맞아 SK에너지는 11월말까지 매주 내트럭프랜즈를 이용하는 화물 운전자 13명을 대상으로 총 100만원 상당의 SK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김용환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