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햇반’ 앞세워 간편식 성수기 ‘여름’ 공략 박차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30 15:18 KRD7
#CJ제일제당(097950) #햇반 #햇반컵반 #박보검 #즉석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즉석밥 브랜드 ‘햇반’을 앞세워 간편식 성수기인 여름 시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CJ제일제당은 여름을 맞아 햇반의 TV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나들이나 여행 등으로 즉석밥과 간편식이 가장 잘 팔리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대표 제품인 ‘햇반’과 ‘햇반 컵반’을 더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것.

최근 공개된 새 TV광고에서는 햇반 컵반을 앞세웠다.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해 햇반 컵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정식 전문 1인 식당’이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햇반 컵반의 주요 소비층인 1~2인 가구 소비자에게 ‘혼자 밥을 먹더라도 맛있는 집밥처럼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길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NSP통신-CJ제일제당이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햇반컵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햇반컵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제공)

광고는 박보검이 집에서, 야근중인 사무실에서, 캠핑장을 비롯한 야외에서 햇반 컵반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햇반 컵반만 있다면 간편하고 맛있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광고 핵심 문구로 ‘햇반답게 만든 매일의 식사’를 내세워 햇반이 가정에서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최고의 품질을 보유했다는 것을 강조하는 한편 소비자가 햇반과 햇반 컵반을 일상 속 제품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에게 햇반이란?’이라는 질문에 맞는 답을 고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햇반과 피크닉 매트가 들어 있는 세트 제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나들이철에 유용한 특별 묶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크닉매트와 백미, 흑미밥, 귀리밥, 렌틸콩밥 등 햇반 20개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CJ ONE 포인트 1000p를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햇반팀장은 “여름은 소비자가 햇반과 햇반 컵반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기인 만큼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TV광고를 통해 햇반 컵반의 많은 장점을 소개해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