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고효율 에어컨·냉장고 사면 ‘최대 10% 환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01 18:12 KRD7
#롯데하이마트(071840) #가전제품 환급 #고효율 가전제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인센티브 지급’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40인치 이하 TV △공기청정기 등 5가지 가전 중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환급해준다. 환급 한도는 가전별·개인별 최대 20만원까지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2016년 하반기 경제정책 운영방향’ 중 친환경 소비 촉진 대책의 일환인 ‘고효율 가전제품 인센티브 지원’에 롯데하이마트가 동참하면서 마련됐다.

NSP통신-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정부 환급 대상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정부 환급 대상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환급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름·휴대폰 번호 등을 기재한 뒤 오는 29일부터 온라인 환급 신청 시스템을 통해 구매 내역과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30일 이내 환급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는 이러한 환급 혜택과 더불어 하이마트에서만 제공하는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 7월 한 달간 환급 대상 에어컨과 5가지 환급 대상 가전 중 1가지 이상을 동시 구매하면 하이마트 포인트를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준다.

또 오는 24일까지 전국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진행하는 전국동시세일 기간 주차별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환급 대상 가전인 에어컨·냉장고·TV·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각종 가전을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경품 및 경매 이벤트, 캐시백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 및 제품 별로 캐시백을 최대 200만원까지 준다. 또 행사 신용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무이자할부 혜택을 최대 24개월까지 제공한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정부정책에 적극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환급 대상 가전 복수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증정과 더불어 동시세일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한 만큼 이들 가전을 구매하고자 계획해온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