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19 13:54 KRD7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오는 21일부터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NSP통신-홈플러스 문화센터가 21일부터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21일부터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홈플러스 제공)

이번 가을학기는 가을맞이 캠핑요리 강좌를 비롯해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 브랜드와 연계한 콜라보 강좌, 건강을 챙기기 위한 운동 강좌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우선 가을 캠핑 수요를 감안해 홈플러스 트렌디 레시피 매거진 사이트 ‘올어바웃푸드’와 연계한 캠핑요리 강좌를 선보인다. 문화센터에서 배웠던 요리법을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올어바웃푸드 모바일앱을 통해 제공한다.

캠핑 강좌는 ‘캠핑장에 패밀리가 떴다! 우리아이 행복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캠핑에서 먹을 수 있는 삼시세끼 레시피를 배울 수 있다.

G03-8236672469

고객들이 애용하는 대표 브랜드와 연계한 콜라보 강좌도 마련했다. 종가집·락앤락과 함께하는 ‘무더위 지친 입맛 살리는 우리집 김치 담그기!’, CJ라이온·P&G오랄비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치아 건강을 위한 튼튼 치아백서’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 호신술·탄츠플레이·주짓수 등 건강과 안전을 챙기며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는 운동 강좌도 개설한다.

가을학기 강좌는 9월 1일~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매장 내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이번 가을학기 개설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가을학기 회원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2만원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가을학기 수강신청 시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할인쿠폰을 증정, 온라인쇼핑 내 온라인마트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