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백지영-공민지-김소희, 뮤직웍스 소속 아티스트 대기실 한 가족 인증샷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7-22 21:14 KRD7
#백지영 #김소희 #공민지
NSP통신- (뮤직웍스)
(뮤직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백지영이 이끄는 뮤직웍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단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2일 뮤직웍스 측은 공식 SNS에 지난 20일 열린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져’ 공연을 위해 각자 바쁜 스케줄을 뒤로하고 한 자리에 뭉친 뮤직웍스 사단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대기실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백지영을 필두로 공민지, 길구봉구, 유성은, 김소희, 송유빈, 최은수까지 총 8명의 뮤직웍스 아티스트들이 환한 얼굴로 브이를 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G03-8236672469

한편 이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백지영은 현재 MBC ‘듀엣가요제’ MC로 활동 중이며 오는 8월 27 부산에서 시작되는 2016 전국투어콘서트 ‘ANDANTE(안단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YG에서 뮤직웍스로 둥지를 옮긴 공민지는 이적 후 첫 앨범 발매를 위한 준비 작업에 공을 들이고 있으며 송유빈과 최은수는 보이그룹 마이틴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 또 Mnet ‘음악의 신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 멤버로 데뷔한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에서 탈락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과 함께 I.B.I(아이비아이) 스페셜 앨범을 준비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