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승기

하필승준이 사랑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7-25 00:04 KRD7
#시승기 #하필승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이채민
NSP통신-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 인근 야산에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험로 주행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 인근 야산에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험로 주행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그룹 부활의 리더 김태원씨와 ‘독도는 우리 땅’의 가수 정광태씨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늦깎이 가수로 데뷔한 개그맨 하필승준(남 50, 본명 김승준)이 가장 사랑한다는 자동차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을 통해 성능 확인에 나섰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은 2.8ℓ CRD 디젤 엔진과 전자식 5단 AutoStick 변속기 조 합으로 최고출력 200마력, 최대 토크 46.9kg·m, 공인 복합연비 9.2km/ℓ를 기록한다.

NSP통신-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 인근 야산에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험로 주행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 인근 야산에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험로 주행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평가한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1981년부터 1994년까지 KBS에서 제작·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에서 전속 안무 팀인 ‘짝꿍들’ 멤버로 활동하다 개그맨으로 변신했던 하필승준은 “젊음과 도전을 상징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너무 사랑한다”며 “특별한 시승기회를 갖게 돼 FCA코리아 측에 무척 감사하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지프는 2차 세계대전 승리의 주역으로 지프가 지나는 곳엔 길이 만들어 진다는 전설처럼 오프로드 전용 자동차로 아직까지 험로 주행엔 감히 대적할 차가 없는 사나이들의 자동차다”며 “노래 하필이면이 대박나면 꼭 한 대 구입 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의 직접 시승운전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이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의 직접 시승운전에 참여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특히 하필승준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의 가장 뛰어난 점은 차량 앞과 뒤에 탑재된 5 링크vs5 링크의 서스펜션이다”며 “200마력의 강력한 파워를 받쳐주는 서스펜션이야 말로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험로 주행 최고의 자동차로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또 이번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에 하필승준과 함께 동참한 명품배우 이채민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 소감으로 “사나이들의 힘과 젊음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시간 이었다”며 “지프를 운전하는 하필승준의 모습이 정말 자랑스러워 보였다”고 말했다.

NSP통신
NSP통신-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에 함께 동참한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과 명품배우 이채민이 경기도의 한 카페(위)와 카페앞 도로(아래)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은태 기자)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에 함께 동참한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과 명품배우 이채민이 경기도의 한 카페(위)와 카페앞 도로(아래)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한편 NSP통신의 이번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시승에 함께 동참한 노래 하필이면의 가수 하필승준과 명품배우 이채민은 최근 지방자치단체 주관 행사의 단짝 사회자로 다시 한 번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