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오츠카-아이파크百,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25 15:47 KRD7
#동아오츠카 #아이파크백화점 #포카리스웨트 분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는 아이파크백화점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맞아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29일~31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 내 아웃도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물에 타 마실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NSP통신-25일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에이글 매장에서 직원들이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제공)
25일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에이글' 매장에서 직원들이 '여름 산행 수분 보충 캠페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우리 몸은 더위에 노출되면 대부분 땀을 흘려 체온을 조절한다. 땀은 우리 몸에서 열을 앗아가고 체온이 상승하는 것을 막아주지만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땀으로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지 않으면 탈수가 나타나 체온 조절 기능이 저하되기 쉽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포카리스웨트와 같은 이온음료는 나트륨·칼륨·마그네슘 등의 전해질을 포함해 체내 성분과 가장 흡사한 밸런스를 갖추고 있어 물보다 수분보충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라며 “포카리스웨트 분말제품으로 여름산행 등 운동 시에 가볍게 수분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