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홈플러스-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업무제휴 협약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27 16:26 KRD7
#홈플러스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문화센터 #우리동네 학습공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는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과 경기도민을 위한 평생학습 활성화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NSP통신-권동혁 홈플러스 전무(오른쪽)와 김경표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장이 27일 수원시 장안구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권동혁 홈플러스 전무(오른쪽)와 김경표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장이 27일 수원시 장안구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홈플러스는 경기 소재 29개점 문화센터를 ‘경기도 우리동네 학습공간’으로 시설 등록하고 소규모 학습활동 운영 주민에게 문화센터 공강 강의실을 제공한다.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은 홈플러스에 인증 현판 부여 및 우리동네 학습공간 활성화 지원, 우수 운영시설 연말 시상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문화센터 강의실 제공 시 사전에 개방 가능 시간을 공개하고 사용 요청을 하면 별도의 이용료로 없이 무료로 개방한다는 방침이다.

G03-8236672469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 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기도민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공간을 제공하고 공유함으로써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 주민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