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건강식 영양밥상’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21 19:49 KRD7
#미니스톱 #건강식 영양밥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저칼로리 건강식단을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하여 ‘건강식 영양밥상’을 출시했다.

‘건강식 영양밥상’은 100%유기농 대두를 사용한 연두부에 잡곡밥, 닭가슴살 야채 샐러드, 삶은 고구마, 브로콜리 볶음,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 등 저염, 저칼로리 식단으로 구성된 건강 도시락이다.

NSP통신-건강식 영양밥상 (미니스톱 제공)
건강식 영양밥상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최근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 영양이나 칼로리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경향을 보여 이를 고루 갖춘 도시락을 출시했다.

밥과 삶은 고구마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따뜻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분리형 용기에 담았으며 샐러드에 뿌려먹는 오리엔탈 드레싱을 별도 포장했다. 가격은 3,800원이다.

G03-8236672469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식이섬유소가 많은 야채와 두부, 삶은 계란 등 단백질 위주의 구성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맛볼 수 있으며 저염식에 칼로리까지 낮다”고 말하며 ”비교적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들이나 휴가가 끝나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