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번째 OST 티저 공개…22일 첫 방송 앞두고 설렘지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8-22 19:47 KRD7
#구르미 그린 달빛 #소유 #유승우 #OST #잠은 다 잤나봐요
NSP통신- (오우엔터테인먼트)
(오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첫 번째 사운드 트랙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에는 극 남녀주인공으로 순수한 미소를 보이는 박보검과 그 미소를 지켜보는 김유정의 모습을 담아 이들이 앞으로 보여 줄 달콤한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씨스타 소유와 유승우의 듀엣곡 '잠은 다 잤나봐요'는 극 중 주인공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사랑을 노래하는 테마곡으로 둘의 달콤한 보이스는 로맨틱한 극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시청자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 개미와 SG워너비의 '사랑하자'를 작곡한 김세진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곡으로 극에 활기를 더해 줄 것으로 보여진다.

'잠은 다 잤나봐요'의 정식 음원은 오늘(22일) 첫 방송 후 자정(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