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 대표 이미지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25 20:34 KRD7
#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 대표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여신의 키스는 위기에 빠진 미소녀들을 구출하고 이들을 모아 군대를 만들어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미소녀들을 수집, 육성해 짜릿한 전투를 즐기는 재미까지 있어 현재 홍콩, 필리핀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여신의 키스 대표이미지 (플레로게임즈 제공)
여신의 키스 대표이미지 (플레로게임즈 제공)

오늘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의문의 표정을 짓고 있는 메인 캐릭터 ‘정이영’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메카닉 로봇들과 미소녀들이 눈에 띈다.

9월 중 출시 예정인 여신의 키스는 미소녀 군단이 메카닉 유닛에 탑승해 전투를 벌이는 전략 RPG로 스파인 툴(2D 캐릭터를 움직이게 하는 기술)을 이용해 정적인 캐릭터에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이종범 총괄 PD는"여신의 키스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미소녀들이 생생한 전투를 통해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로 이제까지 느낄 수 없었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