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전자 밴드 팀 ‘개나리’, ‘직장인밴드대회’ 대상 영예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8-30 18:08 KRD7
#직장인밴드대회 #삼성전자 #개나리 #권영찬 #네오비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삼성전자 밴드 팀인 ‘개나리’가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물빛무대에서 1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직장인밴드대회’ 본선 무대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개그맨 권영찬의 사회로 진행된 ‘제7회 직장인밴드대회’에서 개나리는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Dani California’를 안정적인 밴드로 열정적으로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궈 사랑과 평화의 기타리스트 최이철 등 심사위원들로부터 최고점을 받아 대상을 거머줬다.

NSP통신-▲지난 25일 한강 물빛무대에서 개최된 제7회 직장인밴드대회 본선에 오른 경연팀들이 공연을 갖고 있다. (권영찬닷컴)
▲지난 25일 한강 물빛무대에서 개최된 ‘제7회 직장인밴드대회’ 본선에 오른 경연팀들이 공연을 갖고 있다. (권영찬닷컴)

올해 7회째를 맞은 ‘직장인밴드대회’는 직장인들의 동료애를 고취시키고 노사 화합을 기원하기 위한 행사로 아시아경제 및 TV, 스포츠투데이, 티브이데일리가 공동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며 다양한 기업들이 협찬하고 있다.

대상팀인 개나리에 이어 이어 최우수상은 이정현의 '와'를 자체 편곡해 파워풀한 무대를 꾸민 '왼손투수'라는 팀명의 ‘싸우스포’가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자작곡 'Good Afternoon'을 부른 라운지 컬러와 미카(mika)의 'Grace kelly'를 연주해 현장 분위기에 열기를 더한 CUD.B에게 돌아갔다.

G03-8236672469

이밖에 ▲모노크롬(레이디가가의 'Poker face') ▲박성태 밴드(박명수의 '바다의 왕자') ▲조나리전자음악단(이선희의 '불꽃처럼') ▲송파(자작곡 '아이러니') 외 이날 갑작스런 폭우가 쏟아지며 안전문제로 무대가 취소돼 아쉬움을 남겼던 ‘두디밴드’와 ‘머라이언 밴드’ 등 6개 팀에게는 화합상이 주어졌다.

한편 지난 2회 대회 때부터 고정 MC로 활동중인 권영찬은 이날 경연장에 온 직장인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행복재테크’ 미니 강연을 재능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는 그가 홍보대사로 있는 미용렌즈 전문업체로 많은 연예, 스포트 스타들과 함께 ‘아름다운 눈’ 캠페인을 전개중인 네오비젼과 CJ, GS칼텍스, KT&G, 롯데리아 등에서 협찬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