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케이윌, 오늘(19일) 자정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9-19 21:51 KRD7
#케이윌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
NSP통신- (오우엔터테인먼트)
(오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케이윌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의 음원이 공개된다.

20일 0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섯 번째 사운드 트랙인 케이윌의 '녹는다'는 극 주인공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갑자기 찾아온 사랑이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 케이윌의 순도 높은 시원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이 곡은 발매에 앞서 '구르미 그린 달빛' 7회의 기미 씬에 사용되면서 이영과 홍라온의 풋풋한 케미를 한층 상승시킨 바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첸X펀치의 'Every Time' 및 에일리, 씨스타 등의 여러 히트곡을 작곡한 Earattack과 최근 역주행 신화를 새로 쓴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작곡, 편곡한 마스터키의 공동 작업으로 만들어져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퓨전 사극이다.

한편 케이윌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6 '녹는다'는 오늘(19일) 밤 방송 직후 자정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