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 행사 참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9-29 15:04 KRD7
#CJ제일제당(097950) #코리아세일페스타 #쇼핑관광축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오는 30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 행사에 참여해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3일간 대규모 할인행사에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정문 앞 광장에 설치되는 ‘K브랜드존(K-Brand Zone)’에 ‘테이스티 페스타 바이 CJ제일제당(TASTY FESTA by CJ CheilJedang)’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는 CJ제일제당을 대표하는 붉은색의 컨테이너를 활용해 제작하며 한쪽 공간을 오픈 키친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NSP통신-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CJ제일제당 부스 모습. (CJ제일제당 제공)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CJ제일제당 부스 모습.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백설 쿠킷’, ‘CJ알래스카연어’ 등 자사 대표 제품을 활용한 ‘깐풍 왕교자’, ‘트러플 리조또’, ‘연어 카나페’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매 시간 다른 요리를 제공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편안하게 제품을 시식할 수 있도록 취식 테이블도 설치, 운영한다.

G03-8236672469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형 룰렛을 돌려 백설 쿠킷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호모쿠킷투스 룰렛’ 이벤트, CJ알래스카연어의 캔을 이용해 탑을 쌓는 ‘맛있는 연어탑 쌓기’ 이벤트 등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맥스봉과 백설 쿠킷의 제품 이미지를 올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만큼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돼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시식행사 등 이번 행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