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컴백 콘셉트는 ‘상큼 발랄’…‘웃음꽃 만개’ 9인9색 단체 티저 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0-14 21:03 KRD7
#트와이스 #TWICE #TT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을 확정한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첫 번째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1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TT'(티티)의 단체 티저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머리를 맞대고 누운 채 가을날의 선선한 바람을 닮은 화사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아홉 멤버 모두는 각자 개성있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끈다.

G03-8236672469

트와이스는 향후 컴백일까지 추가 이미지와 ‘TT’ 필름(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 공개하며 컴백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트와이스는 자신들과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트와이스코스터:레인1)을 오는 24일 발매하고 타이틀 곡 ‘TT’로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