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명은공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종영 소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0-18 19:39 KRD7
#구르미 그린 달빛 #명은공주 #정혜성 #종영
NSP통신- (구르미 그린 달빛 문전사, KBS미디어)
(구르미 그린 달빛 문전사, KBS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혜성이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에게 인사를 건넸다.

정혜성은 1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 동안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명은공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맨 처음 대본을 봤을 때부터 사랑스럽고 맑은 명은이가 참 좋았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명은이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며 “무더위와 잠과 씨름하며 작품을 위해 애써주신 작가님과 감독님, 스태프 여러분들, 그리고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끝으로 “(이 작품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오늘 방송되는 마지막회도 꼭 본방 사수해달라”고 당부했다.

정혜성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세자 이영(박보검 분)의 동생 명은공주 역을 맡아 특수분장은 물론 통통 튀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 눈도장을 받았다.

한편 정혜성이 출연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오늘(18일) 밤 10시 최종회를 맞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