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TT' 두 번째 뮤비 티저 공개…‘예쁜 애 앞에 예쁜 애’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0-21 22:25 KRD7
#트와이스 #TWICE #TT #티티 #뮤비
NSP통신- (트와이스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트와이스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TT'(티티)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트와이스는 네이버 V와 TV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트와이스코스터:레인1)의 타이틀 곡 'TT'의 두 번째 뮤비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해당 영상은 앞서 공개된 1차 뮤비 티저와 연결돼 할로윈 분위기 속에서 등장해 상큼 발랄한 극강의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마치 기차놀이를 하듯 고개를 드는 깜찍 퍼포먼스는 그동안 '예쁜 애 옆에 예쁜애'로 불리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예쁜 애 앞에 예쁜 애'로 변신한 모습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이번 티저는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은 것으로 알려진 신곡 'TT'의 멜로디와 '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 그저 바라보며 ba-ba-ba-baby'라는 가사 일부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했다.

트와이스는 전날(20일) 데뷔 1주년을 맞아 V앱 방송을 통해 미니앨범의 수록곡 'ONE IN A MILLION'(원 인 어 밀리언)을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