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재명 성남시장,"최순실 감독, 박근혜 주연 막장드라마 새누리당 조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6-10-28 00:48 KRD2
#이재명 #야권잠롱 #최순실게이트 #막장드라마 #페이스북

자신의 페이스북서 "공범 새누리당 석고대죄해야"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야권 잠룡으로 'SNS'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해 지난 27일"최순실 감독, 박근혜 주연 막장드라마의 주연급 조연이 바로 새누리당이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공범 새누리당은 해체 수준의 책임을 지고 석고대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특히"모든 국민이 헌정파괴 국정 문란으로 샤머니즘 무당 통지국을 만든 대통령에 하야든 탄핵이든 요구할 수 있지만 새누리당은 그럴 자격없습니다"라고 지적했다.

G03-8236672469

이어"새누리당은 박근혜 대통령을 만든 박근혜의 당이고, 박 대통령의 통치행위에 책임을 져야할 운명 공동체"이라며"이 난맥을 알고도 묵살했다면 나쁜 자들이고 몰랐다면 무능의 극치"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내부에서 '말'로만 쓴소리하던 분들이 물 만난 듯 나서고 박근혜와 최순실 측근들을 비난하며 책임을 묻고 있다"며"그러나 바로 그들이 그 당에서 공천받았고 당대표로 원내대표로 국회의원으로 권력을 나눠 누려왔던 측근들"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한편 이재명 성남시장은 지난 23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 인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이재명과 전국에서 모이는 SNS 친구들인 손가혁(손가락혁명군의 준말)'과 이재명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