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 ‘라라랜드’ 아이맥스 개봉…존 레전드 콘서트 장면 압권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6-11-28 15:37 KRD7
#CJ CGV(079160) #라라랜드 #아이맥스개봉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로맨스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 아이맥스(IMAX) 버전이 다음달 7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 CGV에서 개봉한다.

라라랜드는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꿈을 쫓는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의 사랑과 열정을 그린 작품으로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할리우드의 새로운 거장으로 평가받는 데미안 차젤레 감독은 디지털 촬영 대신 35mm 필름 촬영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컴퓨터 그래픽 대신 천연적인 색감과 실제 미술 세트, 생생한 음향을 선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이맥스는 감독이 구현해 내고자 하는 색감과 음향을 완벽하게 살리며 큰 감동을 자아낸다.

예컨대 첫 장면인 꽉 막힌 고속도로 위에 펼쳐지는 수백 명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부터 그리피스 천문대에 간 두 주인공이 별이 가득 수 놓아진 밤하늘을 배경으로 커플댄스를 추는 장면까지 아이맥스만의 거대한 화면 속에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사운드 측면에서 역시 아이맥스 특유의 생생한 원음으로 구현된 라이언 고슬링의 재즈 피아노 선율과 자신의 꿈을 노래로 이야기하는 엠마 스톤의 목소리는 큰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존 레전드의 콘서트 장면은 실제 콘서트장에 와있는 듯한 압도적인 사운드를 쏟아내며 ‘음악영화=아이맥스’라는 새로운 공식을 만들어 낸다.

한편 아이맥스 전국 시사회는 아이맥스 주요 7개 극장에서 CGV 특별관 클럽 회원 대상으로 개최한다.

참여 극장은 CGV왕십리, 용산, 의정부, 서면,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이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12월 2일까지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CGV 특별관 클럽에 가입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총 1089명을 선정해 1인 2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직장인 칼퇴 시사회는 CGV여의도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오는 11월 30까지 CGV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한 신청자 중 약 300명(1인 2매)을 선정해 관람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라라랜드는 제73회 베니스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영예까지 안긴 화제작이다.

제41회 토론토영화제 관객상 수상, ‘제52회 시카고영화제’ 개막작 선정 등 다수 영화제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