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설화, 로드걸 데뷔…소아암 아동 위해 개런티 쾌척 ‘훈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1-30 21:28 KRD7
#최설화 #로드FC #ROAD FC #김보성 #로드걸
NSP통신- (로드FC)
(로드F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24)가 로드걸로 데뷔한다.

최근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 모델인 최설화는 첫 출전한 ‘2016 머슬마니아’에서 비키니 그랑프리, 여자 스포츠 모델 그랑프리, 피트니스 1위까지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남성 월간지 ‘MAXIM(맥심)’ 12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돼 뭇 남성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는 그는 프로야구 두산 시구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도 출연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G03-8236672469

또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소사이어티 게임’에서는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함께 출연해 주목을 끌기도 했다.

최설화의 로드걸 데뷔 무대는 ‘ROAD FC 사랑♥나눔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이야기인 ‘소아암 어린이 돕기’ 대회로 다음 달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5(샤오미 로드FC 035)’이다.

로드FC는 입장수익과 김보성의 데뷔전 파이트머니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다. 최설화 역시 이같은 뜻에 동참해 자신의 개런티를 쾌척한다.

로드FC 관계자는 “최설화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로드FC의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에 로드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이번 대회에서 멋진 라운딩으로 경기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FC는 배우 김보성 파이터로서 데뷔전을 갖는 ‘XIAOMI ROAD FC035’를 오는 12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날 대회에는 실력파 파이터들이 총 출동하며, 3개의 타이틀 전도 치러지는 등 초특급 대회가 될 전망이다.

다음은 ‘XIAOMI ROAD FC035’ 확정 대진표

◇ 스페셜 매치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웰터급)

◇ 타이틀 매치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라이트급)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무제한급)
▲차정환 VS 최영(미들급)

◇ 기타 매치
▲김수철 VS TBA(밴텀급 )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라이트급)
▲박원식 VS 난딘에르덴(라이트급)
▲이은수 VS 쿠얼반쟝 투뤄스빠커(-80kg 계약체중)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