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울문예대,'2017신 ·편입학 원서접수'시행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6-12-02 12:47 KRD7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수능 #특성화대학 #박창식 #원서접수
NSP통신-▲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감도 사진(사진제공=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감도 사진(사진제공=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문화예술 특성화 대학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박창식)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017학년도 신입학 및 편입학 전형 원서접수'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2017학년도 정시모집을 통해 문화예술계열과 사회문화계열 총 14개 학과에서 신입학 및 편입학 전형 모집을 진행한다.

문화예술계열 및 호텔외식경영, 반려동물, 조리영양학과는 면접 또는 실기전형을 통해 응시자의 발전 가능성을 평가할 예정이며 면접전형을 실시하는 일부학과를 제외한 사회문화계열은 서술시험으로 논리력 및 학업 잠재력을 평가한다.

G03-8236672469

신입학의 경우 일반대학 정시모집인 가 ·나 ·다군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여부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편입학의 경우 2학년 편입학과 3학년 편입학이 가능하며 신입학, 편입학을 비롯하여 정원 외 특별전형, 시간제 등록생 선발 관련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문화예술,사회문화 특성화대학이라는 특장점을 기반으로 한류 문화 확산을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며 2회에 걸쳐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한 바 있다.

해당 학교는 온라인 교육환경은 물론, 현장 중심의 오프라인 교육환경을 동시에 제공하며 다양하고 실용적인 학문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박창식 총장은 “우리 대학은 사이버대학 최대 수준의 실습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교수진과 품격 높은 학습콘텐츠를 자랑한다”며 “재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문화 전문가를 양성하며 졸업생들이 한류 아티스트로써 글로벌 시장을 누비며 문화예술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터를 조성해 나갈 것이다 학과별 전문성을 키워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이론,현장 실무교육을 접할 예비 전문가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