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골든블루,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슬로건 선포…위스키 인재육성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6-12-05 17:41 KRD7
#골든블루 #사회공헌활동 #위스키인재육성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골든블루(대표 김동욱)가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선포하고 그 첫 번째 활동으로 한국 주류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위스키 인재 육성에 나선다.

골든블루는 그 위상에 걸맞게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선포하며 본격적으로 기업의 이익을 대한민국 사회와 함께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체계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주로 전개해 온 골든블루는 이번에는 회사의 특성에 맞게 주류산업 발전을 위해 국내에는 생소한 마스터블렌더 인재 발굴을 추진한다.

G03-8236672469

골든블루가 국내 기업과 국내 인재를 통해 국내 주류산업의 재도약을 위해 야심차게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2명을 선발해 양조 전문가로 육성시켜 대한민국 주류산업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골든블루는 세계적인 마스터블렌더들을 배출하는 양조·증류 분야에서 세계 최고로 알려진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해리엇와트 대학교(Heriot-Watt University)에서 양조·증류학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학비 전액과 체재비, 항공료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카치위스키의 고향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해리엇와트 대학교는 1821년 설립됐고 영국 내에서 유일하게 양조·증류학과(Master of Science in Brewing and Distilling)를 운영하는 대학교로 오랜 역사와 전문성을 자랑한다.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프로그램 신청 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다.

프로그램 신청 및 서류접수 기간은 2016년 12월 5일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총 6주이며 이메일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