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푸른 바다의 전설’ 이지훈, 로코도 스릴러로 만드는 ‘특급악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06 11:15 KRD7
#푸른 바다의 전설 #이지훈 #수목드라마
NSP통신-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캡쳐)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푸른 바다의 전설’ 이지훈이 미친 악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보였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허치현 역으로 활약 중인 이지훈은 지난 5일 방송된 15회에서 소름 끼치는 악행으로 극 장르인 로맨틱코미디를 단숨에 스릴러물로 바꿔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부장(박지일 분)의 병실을 방문한 허치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전 허치현은 허준재(이민호 분)가 남부장에게 마대영(성동일 분)의 주변 인물에 대해 묻는 모습을 목격했던 상황. 허치현은 남부장에게 마대영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 강서희(황신혜 분)인지 물었고, 눈빛이 심하게 흔들리는 남부장의 배신을 예상한 허치현은 망설임없이 남부장의 인공호흡기를 단번에 떼어내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G03-8236672469

이후 허치현은 인공호흡기 경보음에 당황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마대영 덕분에 들킬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탈주범 마대영을 알고 있던 허치현은 겁에 질린 채로 마대영에게 강서희와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이유를 물으며 발악했다. 마대영은 더 크게 화를 내며 나서지 말고 조용히 있으라고 경고해 이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이지훈은 잔혹한 행동으로 악역 본색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서늘한 눈빛과 말투, 별안간 행동과 눈빛이 돌변하는 광기어린 모습까지 막강 악역 포스를 드러내며 아찔한 긴장감을 조성한 것. 심청(전지현 분)과 허준재(이민호 분)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이어지고 있던 상황에서 특급 악역 허치현의 활약은 극의 분위기를 한번에 반전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지훈이 출연 중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