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헬로비너스, 신곡 두 번째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미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09 18:34 KRD7
#헬로비너스 #미스터리어스
NSP통신- (헬로비너스 신곡 뮤비 2차 티저 캡쳐)
(헬로비너스 신곡 뮤비 2차 티저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신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미스터리어스’의 뮤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신비로움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벽한 비주얼의 신비스러운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멤버들이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숲 속에서 각자 망원경, 카메라, 조명, 도청 장치 등 다양한 도구를 손에 들고 무언가의 단서를 찾는 듯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또 스틸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배우 서강준과 아스트로 차은우는 각각 의문의 젠틀남과 기차 검표원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이번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곡이다. 이들은 이번 타이틀 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자신들의 매력과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1일 0시에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와 타이틀 곡 ‘미스터리어스’의 뮤비를 함께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