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지, 선공개 '행복한 척' 노랫말 티저 ‘아련+몽환’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13 00:00 KRD7
#수지 #배수지 #솔로 #데뷔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수지(본명 배수지)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수록곡 '행복한 척' 가사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는 12일 공식 SNS에 오는 17일 선공개하는 신곡 '행복한 척'의 가사 일부가 담긴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수지는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라는 의미심장한 가사들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아련한 포즈와 눈빛을 하고 우월한 미모를 뽐내 선공개 곡 '행복한 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03-8236672469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한 이 노래는 알앤비, 어반 장르의 곡으로 속으론 걱정과 외로움, 불행을 안고 살아가지만 겉으로는 행복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함을 담아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용기 없이 행복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허무함을 담은 이 곡은 직설적인 가사와 수지의 목소리가 신스, 건반 악기와 어우러져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전해준다.

한편 수지는 오는 17일 '행복한 척'을 선공개하는 데 이어 24일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명실상부 대한민국 여자가수 미다스 손으로 꼽히는 박진영이 KAIROS와 작곡하고, 직접 작사한 'Yes No Maybe'를 타이틀 곡으로 한 첫 솔로 데뷔 앨범 'Yes? No?'를 발매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