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차원 다른 ‘로코킹’ 등극 예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16 22:22 KRD7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월화드라마
NSP통신- (점프엔터테인먼트)
(점프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연우진이 새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연우진은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전에 없던 로맨틱 코미디 남주인공 은환기 역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극 중 연우진이 분하게 될 은환기는 업계 1위 홍보 회사 ‘브레인 홍보’의 대표지만 지극히 내성적인 성격 탓에 함께 일하는 직원들조차 그의 얼굴을 모를 정도로 베일에 싸인 유령 같은 존재다. 그런 그의 앞에 복수의 칼을 품고 나타난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으로 인해 세상 밖 ‘시선’의 한복판에 서게 되는 인물이기도 하다.

G03-8236672469

이날 공개된 드라마 스틸 사진 속 연우진은 밝은 색상의 의상보다는 검은색 모자와 후드를 선택했고, 더욱이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자신의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등 극도로 내성적인 면면들을 펼쳐내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다.

특히 연우진은 입을 굳게 다문 채 칼을 쥐고 있어 음산한 기운을 내뿜는가 하면, 모자를 눌러쓴 사이로 포착된 서늘한 눈빛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마저 자아내 앞으로의 활약상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해준다.

소속사 관계자는 “연우진이 1년 반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내성적인 보스’라는 신선한 캐릭터를 만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연우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