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케이호텔서울, ‘스프링 선데이 웨딩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1-16 23:42 KRD7
#더케이호텔서울 #The-K호텔서울 #프로모션 #웨딩 #호텔

식음료 할인 및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혜택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케이(The-K)호텔서울이 특급호텔 웨딩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스프링 선데이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6일 호텔 측은 "오는 3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로맨틱한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일요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양식, 뷔페 메뉴 15%, 음료 50% 할인을 해준다"고 밝혔다.

또 호텔 지정 와인과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대해서도 각각 5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

G03-8236672469

이와함께 결혼식 당일 호텔 허니문 객실이 무료로 제공되며, 폐백실 무료 사용 서비스와 함께 상견례룸 및 양식 코스메뉴 6인 식사가 제공되는 상견례 패키지를 이용할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스프링 선데이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에게는 20인 기준의 애프터 파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은 다양한 웨딩 메뉴, 편리한 교통, 1200여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완벽한 주차 시설 등은 물론 꼼꼼하고 합리적인 웨딩 플래닝을 선보이는 전문 웨딩 코디네이터를 보유해 여유로운 프리미엄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수 인원이 250명 이상인 결혼식에만 한하여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