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림, ‘W-Project’ 첫 주자 ‘주찬X소윤’ 싱글 타이틀 곡 확정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17 11:27 KRD7
#울림 #W-Project #주찬 #소윤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와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가 선보이는 신인 론칭 프로젝트 ‘W-Project’의 첫 컬래버레이션 타이틀 곡이 ‘너 같은 사람 없더라’로 결정됐다.

울림 측은 17일 자정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 게재한 ‘W PROJECT POSTER TEASER {WB l Joo Chan}∩{WG l So Yoon}’라는 타이틀의 디지털 싱글 앨범 포스터 티저를 통해 ‘너 같은 사람 없더라’라는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포스터 이미지에는 주찬과 소윤의 강렬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한 포스터 안에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과 애절하고 알 수 없는 표정을 담아내 궁금증을 유발한다.

G03-8236672469

울림은 앞서 지난 16일 ‘W-Project’의 첫 주자 ‘울림 보이즈(가칭)-주찬’과 신인 걸 그룹 ‘울림 걸즈(가칭)-소윤’을 공개하는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W-Project’의 주찬과 소윤의 디지털 싱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는 오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