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설록, 순수차 구매고객 대상 무료 샘플링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1-17 21:23 KRD7
#오설록 #순수차 #프로모션 #그린티 #티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순수차(명차, 그린티, 발효차, 허브티)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설록 ‘베스트 피라미드 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사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차를 즐기는 세대가 젊어짐에 따라 순수차 보다는 블렌디드 티(Blended Tea)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는 현재, 차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순수차 품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이달 14일부터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순수차 단품 메뉴 및 순수차 제품을 포함한 세트를 구매하는 전고객에게 오설록 ‘베스트 피라미드 티’ 1입이 제공된다. 증정 제품은 제주 차밭 어린 찻잎으로 만든 전통 작설차 ‘세작’과 제주 삼나무의 그윽한 풍미에 제주영귤의 싱그러움을 더한 후발효차 ‘삼다연 제주 영귤’, 메리골드, 핑크장미, 콘플라워의 달콤한 향이 가득한 블렌디드 티 ‘웨딩 그린티’로 구성(3종 중 랜덤 1입 증정/선착순)했다.

G03-8236672469

오설록은 청정 제주에 위치한 오설록 직영 차밭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티를 맛볼 수 있도록 힘써왔다. 또한 오설록 티하우스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쉽게 다양한 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국내 차(茶) 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순수차 피라미드 티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다음달 28일 까지 선착순 랜덤 증정으로 진행되며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참여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