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우연찮게 한 번에 거둘 수 있는 성공은 없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1-18 16:21 KRD7
#권영찬 #TBN창원교통방송 #기분 좋은 아침 #마음을 얻는 한마디
NSP통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TBN창원교통방송(창원 FM 95.5Mhz, 진주 100.1Mhz) ‘기분 좋은 아침’ 코너 ‘마음을 얻는 한마디’에 출연 중인 개그맨 출신 상담코칭전문가 권영찬은 최근 방송에서 성공법칙과 관련해 한마디를 전했다.

권영찬은 이날 방송에서 ‘성공법칙 십계명’ 중 하나인 ‘우연을 필연으로 만들어라’라는 주제로 코너를 이끌며 싱글의 청취자들을 향해 “마음에 드는 여성이나 남성이 있다면 우연이 아닌 필연적인 만남의 기회를 자주 만들기를 바란다”며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자주 출입하는 장소나 식당 또는 취미 생활을 함께 하는 동아리 등을 통해 인연을 계속해 만들 때 보다 진지한 만남으로 발전 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를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성공법칙도 마찬가지로 우연찮게 오는 기회는 있을 수 있지만 단 한 번에 이뤄낼 수 있는 성공은 없다”라며 “수도 없는 노력이 반복될 때 비로소 우연이 나에게 필연적으로 다가오는 행복과 성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권영찬과의 전화 연결로 진행되고 있는 ‘마음을 얻는 한마디’는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생방송 되고 있는 ‘기분 좋은 아침’(MC 임현지)의 수요일 경남지역 청취자를 위한 고정 코너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권영찬은 현재 방송인이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 기업 마케팅전문가로도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