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사볼까

시승하고 할인받는 기아차 올 뉴 모닝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2-08 20:16 KRD7
#기아차(000270) #사볼까 #올 뉴 모닝 #시승 #할인
NSP통신-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기아차(000270)는 올해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코자 20만원 상당 할인 및 상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모닝 출시 기념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기아차는 2월 한 달 동안 시승을 통해 모닝을 미리 경험하고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을 특별 할인해 주는 판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단, 2월 계약 고객 2월 출고 時 할인 혜택 제공)

아울러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닝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국 기아차 전시장 및 드라이빙센터에서 시승차를 시승하고 인증 샷과 함께 후기를 응모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 ▲유명 커피점 모바일 상품권(전원)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상품권 당첨자의 경우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임)

G03-8236672469

이 밖에도 기아차는 모닝 레이디 트림을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수제 캔디와 기아 드라이빙 가이드북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닝의 레이디 트림은 럭셔리 트림 기본 사양 외에 ▲긴급제동보조시스템 ▲전방추돌경보시스템 ▲슈퍼비전클러스터 ▲슬라이딩센터콘솔 ▲무드조명 ▲대형 화장거울 ▲히티드 스티어링 휠 등의 편의사양이 추가된 남녀 고객 모두를 위한 합리적인 모델이다.

NSP통신-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기아차 올 뉴 모닝 (기아차)

한편 올 뉴 모닝은 견고한 차체에 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컴팩트’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초고장력강판 44%,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 최초적용을 통한 견고한 안전성 ▲넉넉한 실내 공간 및 최적의 공간 활용성 ▲개선 카파 1.0 엔진 탑재를 통한 동급 최고 연비 구현 ▲T 맵, 애플 카플레이 등 운전 편의를 극대화하는 스마트 편의사양 등 차급의 한계를 넘어서는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