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수제 조각 케익 벨기에 초코케익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13 09:05 KRD7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케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수제 조각 케익인 벨기에 초코케익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일반 초코케익이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벨기에산 생 초콜릿을 직접 녹인 초코 크림을 사용하여 진한 벨기에 초콜릿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에서 이번에 출시한 벨기에 초코케익은 벨기에초코케익, 벨기에초코무스케익, 벨기에초코롤케익 총 3종이다.

벨기에초코케익은 벨기에산 생 초콜릿을 녹인 초코크림을 촉촉한 초코 케익시트 위에 듬뿍 올린 상품이며, 벨기에초코무스케익은 벨기에산 초코크림과 계란 거품을 섞어 만든 크림으로 더욱 부드러운 초코케익이다. 벨기에초코롤케익은 케익 시트에 벨기에 초코크림을 넓게 펴 바른 후 돌돌 말아 만든 롤케익 형태의 상품이다. 가격은 벨기에초코케익, 벨기에초코무스케익은 각각 2천7백원. 벨기에초코롤케익은 5천원이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김지민 MD는 “편의점에서는 맛볼 수 있는 초코케익 가운데 가장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며 “발렌타인데이 선물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디저트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