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버 모바일 기업검색, 정보·분석보고서 서비스 등 확대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7-02-17 15:11 KRD7
#NAVER(035420) #네이버 #모바일기업검색
NSP통신- (네이버 홈페이지 캡쳐)
(네이버 홈페이지 캡쳐)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네이버의 모바일 기업검색이 기업 정보 및 기업분석 보고서를 확대하고 기업 목록형 템플릿을 새로 구축하는 등 개편됐다.

네이버는 이번 개편을 통해 ▲대기업, 중소기업과 더불어 고용노동부 선정 강소기업 등의 기업 정보를 6만여 개로 확대하고 ▲나이스(NICE)평가정보와 콘텐츠 제휴 협약을 통한 모바일 버전 기업분석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업분석 보고서의 경우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2000여 개의 상장 기업에 대해 전체 무료 조회가 가능하다.

G03-8236672469

비상장 기업은 연간 3회에 걸쳐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기업의 현황, 재무 정보, 인증 정보 등의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네이버는 기업 목록형 템플릿을 구축해 일목요연하게 기업 리스트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공기업 리스트’를 입력하면 매출액순, 가나다순 등에 따른35개의 공기업 리스트를, LG계열사 SK그룹 계열사 등을 입력할 시 해당 계열사 리스트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네이버는 제약, 화장품 등 업종에 따른 기업 리스트를 제공하는 등 적용 범위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