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제프, 일교차 심한 간절기 대비 남녀 봄 아우터 신제품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21 09:54 KRD7
#벤제프 #골프웨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골프웨어 벤제프가 간절기 시즌을 대비해 봄 아우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남성용 ‘암홀 니트 패치 바람막이’와 여성용 ‘와펜 포인트 항공 점퍼’이다. 두 제품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레주얼룩’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하다.

NSP통신-남녀 봄 아우터 (벤제프 제공)
남녀 봄 아우터 (벤제프 제공)

먼저 ‘암홀 니트 패치 바람막이’는 암홀 부분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높여 점퍼를 입은 상태에서 부드러운 스윙이 가능하다. 암홀 뒷부분과 지퍼, 허리 밑단에는 배색을 입혀 남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깔끔한 단색으로 이루어진 기본형 점퍼 스타일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 블랙이 출시됐다.

‘와펜 포인트 항공 점퍼’는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 기능이 특징인 ‘메모리얼’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왼쪽 가슴과 등 윗부분에는 벤제프 로고를 다양한 형태로 표현한 와펜 자수를 배치해 캐주얼한 멋을 살렸다. 우측 팔 부분에는 작은 사각 형태의 면을 덧댄 후 지퍼로 장식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다크 그린과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