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정

한화건설, CEO직접 현장 점검 통해 안전보건경영 문화 확산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7-02-23 16:22 KRD7
#한화건설 #CEO현장점검 #안전보건경영문화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지난 22일 충남 서산시 대산 플랜트 증설공사현장에서 안전보건문화 정착 및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건설 최 대표를 비롯해 현장 직원들과 본사 관련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최 대표는 현장 직원들과 함께 대산 플랜트 증설공사현장을 점검하고 안전보건 간담회를 주관하며 안전시공과 관련한 의견을 나눴다.

G03-8236672469

현장을 둘러본 최 대표는 “해빙기 현장 안전점검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현장과 본사 임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안전보건 체제를 강화하고 무재해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근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 신축공사현장에서 협력사 대표들과의 ‘안전보건 경영의 날’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광교 상현 꿈에그린 아파트 신축공사현장, 김포도시철도 공사현장, 화성바이오밸리 조성공사현장 등에서 ‘안전보건 경영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